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우리은행 카드형 OTP 무료 발급

어제 요즘 하나은행에서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토큰형 OTP 무료 발급해주는 이벤트가 있어 발급받아 왔습니다.

 


헌데 이게 생긴게 만보개 같이 생겨서 들구 다니기 참 거시기 하네요 그래서 엣지있는 OTP를 찾아보니 있네요

 

바로 카드형 OTP 들어보신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래 처럼 심플하게 생겼습니다.

 

 


우리은행에서 무료로 이벤트 하는 게 있어 알려드립니다. 필요하신 분들은 발급 받아보세요


회사근처에 있는 서울 반포쪽 아크로비스타 우리은행에는 제가 갔을때 재고 2개 남아있네요...


수량은 그리 넉넉치 않은가봐요^^



 

아래는 제가 뽐뿌에서 본 글을 스크랩 했습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지점별로 공문 내려왔습니다.

'
지점별, 유효기간 1년이내의 카드형OTP 모두 소진시' 까지입니다.

2009-12-11
14:54:27

 

원문 : http://www.ppomppu.co.kr/zboard/view.php?id=money&page=1&sn1=&divpage=5&sn=off&ss=on&sc=off&select_arrange=headnum&desc=asc&no=24535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